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팬텀싱어4 8회 역대급 트리오대결 트로트가수진원, 김지훈 정보

by 페르키 2023. 4. 29.
반응형

팬텀싱어 4 8회 역대급 트리오대결 방송을 소개한다.

팬텀싱어 4 8화에 방영되는 역대급 트리오대결 방송을 소개하고 출연자 진원, 김지훈의 프로필을 소개한다

팬텀싱어 4 8회 방송내용

팬텀싱어4 8회방송
팬텀싱어4 8회방송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트리오 토너먼트의 8번째 에피소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팬들은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보고 싶어 합니다. 3라운드 결승에서는 치열한 3인조 대결이 펼쳐지며, 남은 세 팀의 조화로운 조합과 잊을 수 없는 무대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지난 방송에서 3인 대결은 시청자들과 제작진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는데요. 이승민, 김수인, 임규형은 조용필의 '황진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곡으로 무대를 이끌었습니다. 한편, 박준범, 김성현, 김우성은 Colapesce & Dimartino의 'Splash'를 열창하며 10년의 인연에 비유되는 케미스트리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또한 지난 '2:2 듀엣 대결'에서 처음으로 '팀 유지권'을 쟁취한 진원과 김지훈의 팀에 시선이 쏠렸습다. 누가 이들과 함께 최강의 3인조 팀을 구성할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제작진 역시 박강현, 김정원, 윤종신의 극찬을 받은 무대로 기대감을 높인다. 박강현 프로듀서는 팀에 합류해 함께 노래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정원 프로듀서도 팀과 함께하고 싶다며 비슷한 심경을 드러냈다. 윤종신 프로듀서는 자신도 팀을 위한 곡을 쓰고 싶다며 칭찬 릴레이를 이어갔습니다. 심사위원들의 극찬 속에 앞으로 펼쳐질 레전드 무대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곧 예선이 치러질 예정이어서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상위 2개 팀만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고 나머지 6개 팀은 해산 후 탈락 후보가 된다는 충격적인 규정은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만만치 않습니다.

4월 28일(금)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트리오 대결 8회도 놓치지 마세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잊을 수 없는 무대로 가득한 신나는 밤을 준비하세요.

반응형

팬텀싱어 4 진원프로필과 페이스북

진원
팬텀싱어4 8회방송

본명-진대원
출생 1989년 1월 21일(34세)

신체-180cm, 67kg
학력-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소속사-도도엔터테인먼트
데뷔-2006년 Mnet '성교육닷컴'

진원 페이스북 : https://c11.kr/1dpnf

 

 

 

팬텀싱어 4 김지훈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김지훈
팬텀싱어4 8회방송

출생-1995. 7. 21., 게자리, 돼지띠
나이-29세, 만27세
신체-179cm, 68kg, O형
종교-기독교

김지훈 팬카페 : https://c11.kr/1dpn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