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183회 제주한끼편 곶자왈 생츄어리정보/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이미주 인스타
놀면 뭐 하니 183회 제주한끼 편 방송내용에 대해 알아보자
놀면 뭐하니 183회에서는 제주한끼 편이 방송된다. 제주한끼 편에서 나온 곶자왈 생츄어리에 대해 알아보고 출연자 정보와 인스타그램에 대해 소개한다.
놀면 뭐 하니 183회 방송정보
mbc에서 4월 29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영됩니다.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제주도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독특한 문화로 유명합니다. 섬의 보물 중 하나는 한국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놀면 뭐 하니에서 "제주 한 끼" 에피소드를 방영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하하, 신봉선, 박진주, 배우 이이경이 이유도 모른 채 어느 어촌으로 끌려갔습니다. 이들은 곧 제주 해녀 삼춘과 함께 바다에서 소라, 성게 등 해산물을 잡게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네 사람은 직접 해산물을 잡아야 하고 수영도 못하는 이들도 있어 놀라기도 하고 살짝 긴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해녀가 되고 싶었던 신봉선은 들뜨기만 하는데요. 네 사람은 곧바로 바다로 향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끕니다. 수려한 비주얼로 소문난 신봉선은 다이빙 실력으로 모두를 감동시킵니다. 이이경은 체력과 에너지를 과시하고, 하하는 소라고둥을 잡으려는 각오를 다집니다. 또한 부력으로 잠수 위기에 처하지만 성공할 때까지 계속 도전하기도 하는데요. 수영 초보인 박진주는 세 명의 해녀에게 집중 훈련을 받는다. 해산물 잡기에 도전하는 그녀에게 모든 시선이 쏠린다.
한편 유재석, 정준하, 이미주, 스페셜 게스트 주우재는 곶자왈 말 구조센터 '생츄어리'에서 말과 함께 힐링 데이를 보낸다. 네 마리는 말을 돌본 다음 말을 더 잘 알아가는 데 시간을 보냅니다. 이미주는 파트너 천둥과 함께 산책을 하는 흔치 않은 경험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구조센터 대표는 4명에게 승마를 권했고, 주우재는 로렌의 등에 올라타며 "전생에 장군이었나 봐"라며 기뻐한다. 정준하 역시 파트너 존 스노를 타고 자유를 만끽한다.
평소 겁쟁이였던 유재석이 승마에 도전하기도합니다. 그가 경험하는 고통과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그는 안장 없이 말에 올라탔습니다. 이미주와 주우재는 고뇌하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찍어 웃음을 더합니다
'제주 한 끼'편은 제주의 해안 요리와 섬 고유의 문화를 유쾌하게 탐험하는 시간입니다. 해녀와 함께 해산물을 잡거나 말과 함께 힐링하는 하루를 보내며 섬의 매력과 사람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에피소드를 놓치지 마세요.
주우재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주우재인스타그램 : https://c11.kr/1dppk
이이경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이이경인스타그램: https://c11.kr/c1d5
박진주프로필과 인스타그램
박진주인스타그램: https://c11.kr/1dppl
이미주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이미주 인스타그램 : https://c11.kr/1dppm